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울 2억~3억원대 내집마련의 기회에 부동산 상승 기대까지, 한강신도시 '김포한강센트럴자이'

파격적인 혜택과 조건등을 내세운 GS건설의 '한강센트럴자이'가 계약자가 몰리고 있다. 한강센트럴자이는 김포 장기지구에 조성되는 중소형 대단지아파트다.

특히 '한강센트럴자이'는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조건보장제 등의 특별분양 혜택을 내세우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DTI-LTV 규제완화 금리인하 등 부동산 살리기에 시동을 걸고 있는 새 경제팀에 대한 기대감으로 관망세에 있던 대기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서울과 인접한 한강신도시의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로 분양이 시작되기 전 부터 큰 관심을 모았었다. 특히 이중 97%가 실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85㎡이하 중소형, 즉 '국민평형'으로 불리는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전용 84A, 84B 타입 1,289가구는 알파룸과 함께 4베이 4룸 판상형 평면으로 혁신적으로 설계됐으며, 3면 발코니 설계 등 GS자이만의 공간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

여기서 특히 주목받고 있는 것은 바로 주방 옆으로 제공되는 알파룸이다. 알파룸은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놀이방이나 서재, 맘스 오피스나 주방 팬트리로 사용가능. 84D의 경우 알파룸이 안방에 있어 서재나 대형 드레스룸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가구 내 수납공간을 늘려 입주자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대형처럼 넓게 쓸 수 있도록 배려했다"며 "지하에 총 500곳의 가구별 창고를 마련해 대형 짐을 보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김포한강센트럴자이는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한 서울 진출입이 쉬우며,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이용할 경우 서울역까지 30~4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고. 또 최근에는 국토교통부가 '김포골드라인'으로 명명한 김포도시철도(한강신도시~김포공항역) 건설사업 계획을 승인해 지난 3월 착공해 오는 2018년 개통될 예정으로 단지에서 서울 도심 등을 빠르게 오갈 수 있는 교통여건 역시 빠르게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 계획 중인 라베니체(수변 스트리트 상가) 등으로 한강신도시의 풍부한 기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남쪽의 산 조망권이 뛰어나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가현초등학교가 있고, 단지 내에는 초등학교와 어린이집, 유치원이 조성 될 예정이다. 다양한 학교가 위치해 교육환경이 뛰어나 자녀가 있는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학원·병원·금융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모델하우스 분양문의 1566-3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