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알로봇, 문메이슨 형재 화보 공개

키즈 패션브랜드 알로봇(R.ROBOT)은 2014년 겨울시즌, 문메이슨 삼형제와 함께한 다운점퍼 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나란히 알로봇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문메이슨 삼형제는 매 시즌 유니크하고 감각 있는 키즈 스타일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삼형제들의 일상모습을 담은 알로봇 스타일 블로그와 SNS는 한국은 물론 중국에 이르기까지 팔로워 3만 명을 넘어서며 한국을 대표하는 키즈 셀럽으로서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번 겨울시즌, 알로봇(R.ROBOT)이 제안하는 첫 번째 키 아이템은 비비드 컬러의 다운점퍼 스타일이다. 블루, 옐로, 레드, 퍼플 등 풍부하고 탄력감 있는 비비드 컬러의 다운점퍼는 아이들 특유의 감성을 잘 살려준다. 여기에 캐릭터 포인트의 니트와 맨투맨, 그리고 다양한 겨울 액세서리와 함께 스타일링 하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알로봇 관계자는 "이번 시즌 선보이는 겨울 다운점퍼는 합리적 가격의 오리털 하프점퍼와 프리미엄 구스다운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톤 다운된 세련된 컬러에 라쿤퍼 매치와 토글 단추로 디자인적인 멋을 살렸다. 또한 활동적인 남자 아이들을 위해 눈비에 강한 하이포라 소재로 방수와 발수 기능의 더해 추운 겨울, 보온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