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리바게뜨, KT 올레멤버십고객 최대 20~15% 혜택제공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대표 디저트인 '타르트' 8종을 선보여 디저트 시장의 지각 변동을 예고했다.

파리바게뜨가 국내 대표 통신사 KT와 '전무후무 올레멤버십 혜택 완결판'서비스를 오는 12월 30일까지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찾는 KT올레멤버십 회원이라면 매주 화요일 KT올레멤버십 기존혜택에 최대 5%의 추가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회원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되며, 일반회원은 최대 15%(1,000원당 150원), VIP회원은 최대 20%(1,000원당 2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여기에 해피포인트카드 0.5%의 추가적립 혜택까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1일부터 12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11일간 진행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항상 변함없이 파리바게뜨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이번 올레 멤버십 이벤트가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의 이번 이벤트는 KT '전무후무 올레멤버십 혜택 완결판' 서비스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베이커리, 편의점 등 KT의 인기제휴사 할인 혜택을 특정한 날에 파격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8월 1일부터 국내 대표 통신사인 KT와 멤버십 서비스 제휴에 나서 KT 올레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모든 제품에 대해 일반 회원은 최대 10%, VIP 회원은 최대 15%의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