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혜원 '딸 안리원, 댓글 읽는 모습에 꼭 끌어안고 한참 울었다'

'이혜원 안리원'

축구해설위원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악플에 눈물을 쏟은 딸 안리원을 향한 안타까운 심경을 토로했다.

이혜원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원이가 댓글을 읽는 걸 보고 정말 깜짝 놀라 컴퓨터를 부숴버릴 듯이 끄고 꼭 끌어안고 한참을 울었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눈물을"이라고 적었다.

그는 "14년 전부터 내가 겪었던 그걸. 얼마나 아픈지 아는데 미안하고 또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라며 "엄마가 너무 미안해. 미안하다 리원아. 엄마. 내 이름은 '안정환 딸'이 아니라 안리원인데요 하며 내 이름을 잃은 나랑 같은 절차를 겪게 하는 게 너무 미안하고 미안하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이혜원은 "그래도 '네 아빠가 자랑스러운 아빠잖아'라고 하니 '알아요'하고 그녀 눈에서 흐르는 눈물이 나를 작게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안리원 속상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혜원 안리원, 악플러들 진짜 한심하다", "이혜원 안리원, 안 좋은 얘기는 그냥 무시하세요", "이혜원 안리원, 응원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 걸 기억하길", "이혜원 안리원, 모자란 사람들 때문에 눈물 흘리지 말기를"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