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헬로비너스 나라, 9등신 황금비율 인증 ‘新 베이글녀 탄생’

헬로비너스 나라의 9등신 황금비율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헬로비너스의 오는 11월 컴백을 앞두고 신비롭고 청순한 분위기가 담긴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의 새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사진에서 나라는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한 블론드 헤어스타일과 흰 민소매 셔츠에 숏팬츠 등 심플한 패션 아이템만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이날 나라는 처음 도전한 콘셉트의 사진 촬영이었지만 과감한 포즈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스태프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현장의 포토그래퍼는 “나라는 뉴욕에서 활동하는 패션 모델 같다. 9등신의 비율과 완벽한 신체 조건을 가지고 있고, 또 콘셉트에 따라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표정과 포즈가 일품”이라고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나라는 가수 뿐 아니라 연기자로서도 높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유망주”라며 이어 “나라 뿐 아니라 헬로비너스 멤버 모두가 다양한 매력과 재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앨범 활동과 함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 이다”고 밝혔다.



한편 나라가 속한 헬로비너스는 오는 11월6일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