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황승언 몸매, ‘개미 허리+11자 복근’ 인형 몸매 위엄

배우 황승언의 일상 속 환상 몸매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황승언은 과거 자신의 SNS에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황승언은 몸매가 드러나는 딱 붙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찍은 사진에서 잘록한 허리라인과 11자 복근을 뽐냈다. 군살 하나 없는 몸매의 황승언은 매끈한 각선미와 탄력 넘치는 S라인을 자랑했다.

지난 2008년 방송된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임정은의 친구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황승언은 당시에도 21인치 개미허리와 아오이 유우 닮은꼴로 남자 출연진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2009년 영화 '여고괴담5'로 데뷔한 황승언은 '요가학원' '부산' '오싹한 연애' '수상한 그녀', 드라마 '황금물고기' '신의 퀴즈 시즌4'등에 출연했다.

최근 개봉해 화제가 된 영화 '족구왕'에서는 캠퍼스 퀸이자 '엽기적인 그녀'의 친동생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 안나 역을 맡아 열연했다. 또한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에서는 사이코패스 이정문(박해진)에게 위협받는 전 여자친구 양유진 역으로 깜짝 출연했다.

한편, 황승언 몸매에 누리꾼들은 "황승언 너무 예쁘다", "황승언 몸매도 최고", "황승언 TV에 자주 나왔으면", "황승언, 자지 관리 정말 열심히 하나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