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준희-마스타우, '심야 극장 데이트' 포착에도 재차 '열애 아냐'

고준희-마스타우

극장 데이트 현장이 포착된 배우 고준희와 힙합가수 마스타우가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다.

2일 한 매체는 "고준희와 마스타 우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지난달 부터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고준희 측 관계자는 매체 인터뷰를 통해 "고준희와 마스타우와의 열애설은 절대 사실 무근"이라고 부인했다.

고준희 측은 "본인 확인 결과, 단 한번 지인들과 함께 만난 사실 밖에 없다고 했다. 황당한 보도일 뿐"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하지만 열애설 반박 직후 한 매체가 고준희와 마스타우의 심야 극장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의혹을 더했다.

그러자 고준희 소속사 측은 "영화관 만남은 두 사람이 처음 본 자리다. 단 둘이 심야 데이트를 한 게 아니다. 매니저도 동행했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어 "누가 봐도 고준희인데 심야 데이트라면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영화관에서 그렇게 당당하게 만났겠냐"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대체 뭐지?",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사귀는 거야?",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진실이 궁금", "고준희-마스타우 열애설, 진짜 사귀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