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압도적 몸매+하버드대 출신’ 완벽 엄친딸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압도적 몸매+하버드대 출신' 완벽 엄친딸

'더 지니어스3'에 출연한 SBS 신아영 아나운서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아영은 영어-스페인어-독일어 3개 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스펙과 하버드대 역사학과 전공의 학력, 스코틀랜드 왕립은행 인턴 경력을 소유한 '엄친딸'로 유명하다.

신아영은 지난 6월 남성지 맥심(MAXIM)이 공개한 화보 커버 영상에서 흰 티와 핫팬츠 차림으로 압도적인 볼륨 몸매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에서는 신아영, 강용석, 김정훈, 하연주, 권주리 등 13인 플레이어가 메인매치 게임인 '과일가게'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아영은 메인매치 중 "나는 정말 아무 것도 모르겠다"며 김경훈에게 의지했으나 김경훈의 배신으로 탈락위기에 처했다.

신아영은 데스매치를 펼칠 상대로 미스코리아 출신 현직 딜러 권주리를 지목했다. 이어 두 사람은 1회전 데스매치 '흑과 백Ⅱ'를 통해 승부를 겨뤘고,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권주리가 1회전 최종 탈락자로 결정됐다.

권주리는 "태어나서 이렇게 13명이 모여서 게임하는 거 진짜 처음 해보는데 1회 탈락하게 돼서 너무 아쉽고 끝까지 오래오래 멋진 플레이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 지니어스3 신아영에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엄친아 였어", "더 지니어스3 신아영, 몸매 최고", "더 지니어스3 신아영, 맥심 영상 섹시해",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앞으로 활약 더 기대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