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소라, 생애 첫 란제리 패션화보 ‘이것이 바로 인형 몸매’

배우 강소라가 언더웨어 패션화보에서 무결점 몸매를 과시했다.



2일 발간된 ‘퍼스트룩 매거진’에는 강소라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모 브랜드의 란제리를 착용하고 아찔한 S라인을 과시한 화보가 담겼다.

이번 화보를 통해 강소라는 란제리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여성적인 느낌을 완벽하게 표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강소라는 퍼 볼레로, 슬립, 정장 자켓, 니트, 드레스 등으로 각각 란제리의 분위기를 돋우는 옷을 레이어드, 차원이 다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매혹시켰다.

아름다운 자수가 들어간 베이지 색상의 언더웨어 세트를 착용한 컷에서는 검은색의 아우터를 자연스럽게 걸친 채 군살 하나 없는 우월한 옆 라인을 은근히 드러내고 있다.

앞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강소라가 란제리 스타일링을 마치고 카메라 앞에 서자, 현장 분위기는 곧바로 후끈하게 달아올랐다고.



예상을 뛰어넘는 볼륨감 넘치는 늘씬한 바디라인이 모두의 시선을 압도, 남성 스태프들은 물론이고 여성 스태프들까지 설레게 했고, 비현실적인 강소라의 실물에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은 끊임없는 감탄을 자아냈다.



더욱이 강소라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처음으로 언더웨어 패션 화보 촬영에 임했던 터. 하지만 강소라는 첫 란제리 패션 화보 촬영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적극적으로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소라의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란제리 패션화보는 2일 발간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