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혜리의 적극 관심에도 '시크'...일상모습도 '훈훈'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혜리의 적극 관심에도 '시크'...일상모습도 '훈훈'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의 관심을 받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이목이 집중됐다.

2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훈훈한 외모와 저음의 꿀성대 교관에 호감을 드러낸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탄 가운데 그의 실제 모습이 온라인을 점령했다.

이날 여군 멤버들은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무사히 마치고 해당 교육을 담당했던 꿀성대 교관과 작별 인사를 나누던 중 "우리 다시 안 만나는 겁니까"라며 아쉬움 가득한 질문을 던졌다. 특히 혜리는 "몇 살인지 물어보면 안 됩니까?"라고 특급 애교를 선보이며 관심을 드러냈지만, 꿀성대 교관은 대답 없이 알 수 없는 미소만 지어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 직후 혜리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꿀성대 교관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쌍꺼풀이 짙은 이목구비를 뽐내며 선글라스를 벗은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는 꿀성대 교관이 1993년생이라는 게시글이 게재되는가 하면 그의 본명은 김현규로 현재 육군 부사관 학교에서 근무 중인 사실이 밝혀져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나중에 연예인 하시면 잘 될 것 같네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장동건 닮은걸까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짙은 쌍커풀이 예술이네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혜리의 관심을 받을만 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