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왕배 전희숙 열애 인정...왕배 '오해하시는 분들 오해 마세요' 무슨 뜻?

왕배 전희숙 열애 인정...왕배 "오해하시는 분들 오해 마세요" 무슨 뜻?

펜싱 플뢰레 금메달리스트 전희숙(30·서울시청)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수 겸 방송인 왕배(30·김왕배)가 소감이 화제다.

왕배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침부터 연락이 폭주. 축하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 24일 날 있을 여자 플뢰레 단체전도 금메달을 딸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세요! 태극 전사들이여~ 파이팅! 그리고 오해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오해 마셔요"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전희숙은 21일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개인전에서 중국의 에이스 리후이린(세계11위)을 15대 6으로 꺾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전희숙이 금메달을 획득한 후 왕배와 5개월째 교제 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됐고, 경기 후 이어진 공식 기자회견에서 전희숙은 왕배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날 전희숙은 "왕배는 성실한 남자다. 만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항상 힘이 돼 주고 격려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연예인이기도 하고 나도 운동선수라서 사람들에게 우리 둘 사이에 대해 쉽게 말하지 못했다. 그런 점은 미안하다"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면 열애를 공개해달라고 해서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전희숙은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특히 전희숙을 경기를 누구보다 열심히 외조한 것으로 알려진 왕배는 이날 경기장을 찾아 직접 응원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왕배 전희숙 열애,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왕배 전희숙 열애,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왕배 전희숙 열애, 금메달에 정말 기쁘실 것 같네요", "왕배 전희숙 열애, 정말 축하드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