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고다어학원 구로, '토익 밀착형 관리반' 할인 이벤트 선보여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의 파고다다이렉트 구로학원이 22일 취업 및 승진을 목표로 토익 공부를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토익 밀착형 관리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구로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밀착형 관리반'은 모든 강의에 스터디가 포함, 소수정예 수업을 지향하고 있다. 강사들의 직접 지도 하에 수강생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고, 본인에게 적합한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별 상담이 가능하다.

'토익 밀착형 관리반'은 기존에 토익 수업만 진행했던 정규반을 새롭게 리뉴얼한 강좌다. 정규수업에서는 토익 파트별 기본 유형정리와 최신 문제풀이를 기본으로 수업이 진행, 수업 후 스터디에서는 강사들의 밀착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구로 파고다어학원에서는 '토익 밀착형 관리반' 리뉴얼 기념으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등록 시 10%를 할인해주고, 토익 2과목 이상 수강하거나 토익과 토익스피킹을 함께 수강하면 20%의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익 밀착형 관리반 강사진은 구로지역에서 꽤 유명한 구로 스파르타 토익(구스토)의 인기 강사인 '강동훈', '김문석', 'Stacy Kim(스테이시 김)' 강사가 전담한다. 오랜 토익 강의 경험을 통해 쌓인 노하우를 집약하여 최고의 강의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구로 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토익 정규 강의는 물론, 스터디 및 수강생 밀착 관리가 가능한 반을 개설해 달라는 수강생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다"며 "10월 2일 개강 전부터 토익 밀착형 관리반에 대한 수강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 구로학원에서는 토익 뿐만 아니라 영어회화 및 청취, 영작, 중국어, 일본어 강좌 수강이 가능하며 일대일로 수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잉글리쉬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특히 최근 수강생들의 니즈에 맞춰 청취 강좌를 새롭게 런칭, 10일 2일부터 강의가 시작된다. 파고다 구로학원의 모든 수강과정은 근로자 수강지원이 가능하고, 능력개발카드(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도입하여 직장인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또는 구로 파고다어학원 상담전화(02-2156-4000)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