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주미, '둘째 아들, 나보고 주미야라고 부른다'…대체 왜?

박주미 둘째 아들

배우 박주미가 둘째 아들이 이름을 불러준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세대별 여배우'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새론이 10대, 오연서는 20대, 전혜빈은 30대, 박주미는 40대, 금보라는 5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박주미는 "둘째 아들이 내 이름을 불러준다. '주미야 박주미' 이렇게 불러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초등학교에 입학했을 때 아이들이 저를 알아보고 사인해달라고 했었다. 아들이 반에 들어가서도 친구들에게 '네가 박주미 아들이냐'라는 소리를 듣고 뿌듯해 했다"며 "집에 오더니 저를 '박주미, 박주미'라고 부르더라"고 밝혔다.

박주미는 "옛날에 방송에서 이 얘기를 한 적이 있는데, 포인트에 오해가 생겨 댓글로 아들이 버릇없단 얘기를 들어 마음 아파했다"며 "누군가의 엄마가 아닌 내 이름을 불러주는 것이 너무 좋다. 이름을 불러주는 아들이 너무 귀엽다"라고 덧붙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주미 둘째 아들, 너무 귀엽다", "박주미 둘째 아들, 버릇없다고 오해했었는데 그게 아니었네", "박주미 둘째 아들, 귀엽다니 다행"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