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타 트위터]로열파이럿츠 제임스, 뉴욕에서 엄정화와 찍은 셀카 공개

로열파이럿츠의 제임스가 뉴욕에서 엄정화를 만났다.

제임스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뉴욕에 정화누나랑 투어링~ 오늘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엄정화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제임스와 엄정화의 셀카 사진으로 제임스가 특유의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엄정화는 착용한 선글라스 너머로 장난기 서린 눈빛을 드러내 두 사람 사이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엄정화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날씨가 너무나 아름답던 오늘. 많이 걸었다. 광고 땜에 급작스레 날라온 착한 제임스와 함께한 평화로운 하루~"라는 글과 함께 제임스, 음악요정 정재형과 함께한 사진을 게시한 바 있다.

엄정화가 게시한 사진들 속에는 편한 차림의 제임스가 와인잔을 든 채 환하게 웃고 있고, 뉴욕의 빈티지한 거리에서 제임스가 정재형과 함께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엄정화의 글을 통해 제임스의 뉴욕 방문 목적은 광고 촬영임이 밝혀졌다.

제임스와 엄정화의 SNS를 접한 네티즌들은 "제임스 엄정화와 정재형, 미친 인맥이네" "둘이 무슨 사이지??", "제임스에 눈이가네 ㅋㅋ 정재형은 누가 말 안했으면 몰랐을 듯..", "제임스는 뉴욕에서 광고??!! 드디어 광고계의 블루칩이 되나??" 등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임스가 속한 로열 파이럿츠는 최근 두 번째 EP 앨범 '사랑에 빠져(Love Toxic)'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늘(13일) 오후 7시, 김포공항 롯데몰 MF층 이벤트존에서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