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도수코 장윤주 파격드레스, 볼륨감 이정도였어? 터질듯한 풍만함

도수코 장윤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가이즈앤걸스'의 MC 장윤주의 파격 드레스가 눈길을 끈다.

온스타일은 13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5화 심사중인 장윤주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장윤주는 민트 컬러의 롱 드레스를 입고 도전자들을 심사하는 모습이다. 심플하고 단아한 라인의 드레스지만 가슴 부분에 파격적인 커팅이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장윤주는 다섯 해 째 '도전수퍼모델코리아'의 MC를 맡아 도전자들의 멘토 역할은 물론, 심사를 맡고 있다. 모델 선배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는 것은 물론, 모델이 갖춰야 할 외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기본 소양까지 꼼꼼하게 챙기며 안방마님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5화에서는 MC 장윤주가 초반 "워킹으로 탈락자가 발생할 것"이라 예고했던 것처럼 깜짝 런웨이 챌린지 결과 한 명의 탈락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강풍기를 이용한 헤어&뷰티' 화보 미션도 진행될 것으로 예고돼 혹시 다수의 탈락자가 발생하는 것은 아닌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5화는 오늘 13일 오후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많은 네티즌은 "도수코 장윤주 드레스 파격적이다", "도수코 장윤주 드레스 멋지네요", "도수코 장윤주 드레스 섹시하다", "도수코 장윤주 오랜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