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히든싱어3' 박현빈, '반려견 이름 '곤드레'' 그 사연은?

가수 박현빈이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의 이름이 '곤드레'라고 밝혔다.

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 추석 특집 편에는 트로트 가수 박현빈이 이선희, 이재훈에 이어 세 번째 원조 가수로 출연해 다섯 명의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이날 녹화에는 박현빈의 엄마 정성을 씨부터 사촌 동생인 배우 이윤지, 이윤지의 엄마이자 박현빈의 이모인 정진향 등 박현빈의 온 가족이 총출동해 뛰어난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녹화장에서 '곤드레 만드레' 곡 비화를 설명하는 도중, 박현빈 엄마 정성을 씨는 "'곤드레 만드레' 히트 이후, 첫 번째 히트곡을 각인시키기 위해 강아지 이름을 '곤드레'라고 지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녀는 "이후로 곡 '샤방샤방'이 잘 되고 나서 '샤방이' 라는 강아지가 생겼고, '대찬이', '빠빠' 등 히트곡 마다 강아지 이름을 붙였다"고 말하며, "집이 개판이죠"라는 발언을 해 관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주변 게스트들은 강아지를 더 키우기 위해서라도 히트곡을 많이 만들어야겠다고 말하며 웃음을 참지 못했고, 박현빈 엄마는 다음으로는 '오빠만 믿어'의 '오빠'가 기다리고 있다고 말해, 과연 '히든싱어' 우승 이후 '오빠'가 생길 수 있을 것인지에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