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혜리 애교, 패러디 등장...김지호, 김혜선의 특급 애교에 멱살잡이 '폭소'

혜리 애교, 패러디 등장...김지호, 김혜선의 특급 애교에 멱살잡이 '폭소'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선보인 걸스데이 혜리의 애교 패러디가 등장했다.

지난 1일 개그맨 정명훈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혜리애교 vs 혜선애교'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MBC '진짜 사나이' 속 혜리의 애교를 패러디한 것으로, 개그맨 김지호가 곽지수 분대장으로 개그우먼 정혜선이 혜리로 변신했다.

영상 속에는 울먹거리며 서 있는 정혜선을 향해 김지호는 "말 바로 합니다. 울지 않습니다"라고 명령하고 있다.

이후 김혜선이 자신의 손을 잡은 채 "이이잉"이라며 앙탈을 부리자 김지호는 "따라와"라며 정혜선의 멱살을 잡고 끌고 가 네티즌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는 곽지수 분대장과 악수를 하던 혜리는 이별의 아쉬움에 말을 잇지 못한 채 눈물을 흘렸다. 이에 곽지수 분대장은 "말 바로 합니다"라며 끝까지 강한 모습을 보였고, 혜리는 곽지수 분대장의 손을 잡고 "이이잉"이라며 귀여운 애교를 부렸다.

특히 혜리의 특급 앙탈에 무장 해제된 곽지수 분대장은 결국 잇몸까지 환하게 드러내며 함박웃음을 보여 폭소케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혜리 애교 패러디 영상에 "혜리 애교, 패러디 완전 웃겨요", "혜리 애교, 아무나 따라할 수 없죠", "혜리 애교, 완전 멱살을 잡았네요", "혜리 애교, 진짜 보면서 빵 터졌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