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태전그룹 오더스테이션, 건강제품 4종 신규 출시

토탈 헬스케어 기업 태전그룹이 9월 신제품 4가지를 자사의 신개념 약국 유통 시스템인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오더스테이션 9월 신제품은 약국을 찾는 소비자 중 영유아와 부모님을 위한 아이템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크리센' 성인용 기저귀, 복음자리 '자연에서 온 과일칩'과 '아기랑 소곤소곤', 과수원길의 '뽀로로 과일칩'과 '구름빵 쌀과자', '약산'샘물 등이다.

우선 장 기능 저하와 비뇨기 질환 환자들에게 유용한 '크리센' 성인용 기저귀는 성인 체형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는 팬티형으로 착용과 교체가 간편하고 착용감이 좋은 제품이다.

2중 흡수층과 고분자 흡수제를 사용하여 많은 양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 할 뿐만 아니라 샘 방지막이 있어 수면 중 뒤척임에도 샐 염려가 없다. 더불어 기저귀의 교환시기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재접착 테이프를 사용하여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복음자리 '자연에서 온 과일칩'은 100% 순수 과일을 저온열풍건조 방식으로 제조하여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영양소까지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자연에서 온 과일칩'은 감귤, 사과, 파인애플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복음자리 '아기랑 소곤소곤'은 영유아 대상 과일·쌀 과자로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 동결건조방식으로 맛과 영양을 유지한 제품이다. 특히 과일 과자는 비타민C, 식이섬유, 무기질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천연 과일을 선별해 제조했다. 또 쌀 과자는 유기능 백미와 현미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개월수에 따라 단계별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뽀로로와 구름빵 캐릭터를 삽입한 과수원길의 과일칩과 쌀과자는 과일과 유기농 현미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뽀로로와 과수원길'은 동결건조 방식으로 제조돼 영양손실을 최소화했으며 무가당, 무첨가물, 무색소 제품이다. '구름빵 과수원길'은 무농약 현미 쌀과자로 합성감미료와 방부제가 없는 제품이다.

국내 최초의 게르마늄수인 '약산'은 강원도 홍천의 약수봉에서 채수한 국내산 게르마늄 샘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일본 게르마늄 연구소에서 게르마늄 함유에 대한 검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미 중국 북경 국빈관에서 해외 정상들을 접대하는 물로 지정돼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중국 전역에 판매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2010년에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식음료 평가 기관인 국제맛품평회(ITQi)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태전그룹 오더스테이션 관계자는 "이번 9월 신제품은 영유아 및 부모님을 위한 기능성 아이템을 다수 선정해 출시했다"며 "오더스테이션을 이용하면 물품을 직접 구매, 운송하는 번거러움 없이 가까운 약국을 통해 주문부터 배송까지 일련의 과정을 한번에 진행할 수 있어 원하는 제품을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