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을 타는 박지윤, 클래스가 다른 고혹적 눈빛

바비 브라운의 가을 뮤즈로 발탁된 박지윤이 무결점 피부와 스모키 눈매를 뽐냈다.

박지윤은 9월 4일 발행되는 하이컷 133호를 통해 가을 메이크업 광고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메이크업의 컨셉트는 두 가지. 하나는 박지윤의 완벽한 피부 결을 강조하는 내추럴룩, 또 하나는 베이지, 브라운, 카키 등의 뉴트럴한 색으로 완성한 소프트 스모키룩이다. 일할 때 완벽주의에 가깝다는 박지윤은 광고촬영 현장에서도 특유의 꼼꼼함을 드러냈다. 콘티에 대한 설명을 들을 때는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며 귀를 기울였고, 매 컷 촬영이 끝날 때마다 스태프보다 먼저 보완할 점을 찾아내 헤어, 의상 등에서 변화를 시도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덕분에 보통 8~10시간 정도 걸리는 광고촬영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면서도 수준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박지윤의 광고촬영 현장은 9월 4일 발행되는 '하이컷' 133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11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권영한 기자 champan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