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렌지캬라멜 나나, 눈물 글썽에 조세호 안절부절...왜?

오렌지캬라멜 나나와 조세호의 의문의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 ‘월리를 찾아라!’, ‘숨은 오캬 찾기’와 틀린 그림 찾기’ 등 신선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네번째 싱글 ‘나처럼 해봐요’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이 한 장의 사진을 공개 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에는 앞서 뛰어 가는 나나와 뒤따라 가는 조세호가 찍혀 있다. 나나는 한 손으로 눈물을 훔치며 앞서가고 조세호는 그런 나나를 잡기 위해 뒤따라 뛰고 있는 모습이어서 무슨 사연인지에 대한 호기심이 높아 지고 있다.

앞서 지난 8월 18일 네번째 싱글 ‘나처럼 해봐요’를 발매 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은 ‘나처럼 해봐요’의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지목댄스’, ‘나팔댄스’ 에 이어 ‘고무줄 댄스’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월리를 찾아라’의 월리 의상을 비롯해 착시 의상을 이용해 ‘물랑루즈’, ‘마이클 잭슨’ , ‘마릴린 먼로’,등의 특별한 콘셉트로의 완벽 변신을 선보이며 유일무이 유니크 콘셉트돌로 인정 받고 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오는 6일 MBC ‘쇼! 음악중심’과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더욱 새로운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