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평택 반도유보라 5년전 분양가로

평택시는 삼성전자 대규모 투자, KTX 지제역사 확정 등 대형 개발 호재로 부동산 침체기에도 꾸준히 아파트 가격이 상승한 지역이다.

평택 소사벌 택지개발지구내 B-7, B-8 BL 에 들어서는 평택 소사벌 반도유보라는 파격적인 분양가로 투자자들이 몰려 들어 평택 미분양 물량이 마감을 목전에 두고 있다고 분양관계자들은 말하고 있다.

이와같은 열기는 약 한달간 지속되고 있으며 현재 경기 평택시 소사벌지구 B7·8블록에 공급하는 '소사벌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모델하우스는 연일 야간개장으로 밀려 드는 고객들을 상담해야 하는 지경이다.

분양가는 평택의 5년전 아파트 가격으로 분양가 면에서도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15개동에 전용 74~84㎡ 1345가구로 구성된다. 삼성전자가 입주할 예정인 고덕국제신도시와 LG전자가 입주해 있는 진위 산단이 근처에 있어 배후주거지로 떠오른다.

근처에 KTX 지제역도 개통할 예정이다. 평택 세교동에서 전세를 산다는 김모씨(33)는 "전셋값이 너무 올라 이참에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했다"며 "평면도 좋고 주변의 비전동 생활권에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입지가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820만원대 이며 모델하우스는 평택 비전동 1030번지(비전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7년 1월 예정.

"이 아파트는 비전동 생활편의를 누릴 수 있는 입지에, 교육과 평면 부분에서 상품특화에 힘을 쏟았다"며 "KTX 지제역 개통, 산업단지 확장으로 인한 배후 수요증가 등 소사벌지구의 호재까지 더해 분위기가 뜨겁다"고 설명했다. 모델하우스 방문시 반드시 예약 후 방문하셔야 혼잡함을 피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문의 031 651 5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