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쇼미더머니' 씨잼vs기리보이, 세번째 맞대결...TOP4 진출자는?

'쇼미더머니' 씨잼vs기리보이, 세번째 맞대결...TOP4 진출자는?

Mnet '쇼미더머니3'에서 준결승에 진출할 TOP4 래퍼가 가려진다.

28일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씨잼과 기리보이가 2차 예선 무대에 올라 세 번째 맞대결을 펼친다.

2차 공연의 주제는 '사랑(LOVE)'으로 이날 씨잼은 프로듀서 스윙스와 함께, 또 기리보이는 양동근의 프로듀싱으로 새롭게 탄생한 신중현의 '미인'을 선곡해 새로운 매력 뽐낼 예정이다.

씨잼은 "'쇼미더머니'에서 기리보이와 일 대 일 대결을 했던 때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정말 상상도 못했던 일이고 뭔가 음모가 있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쇼미더머니 기리보이와 맞대결은 많은 분들께 우리 둘을 알릴 수 있고 실력을 보여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만약 시간여행을 해서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오히려 기리보이와 더 열심히 준비해서 그때보다 더 다이나믹한 쇼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 공개된 2차 예선 1라운드에서는 14년차 래퍼 바스코가 레게 힙합을 선보인 아이언을 꺾고 가장 먼저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어 2라운드에서 맞붙은 올티와 바비의 대결에서는 결과를 예측하기 힘들 정도의 막상막하 실력의 수준 높은 공연들이 펼쳐져 긴장감을 선사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