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창원 버스 사고, 19세 안 모양 시신 발견…실종 5명 추정 '수색작업'

'창원 버스 사고'

창원 71번 시내버스가 폭우로 불어난 하천물에 휩쓸리는 사고로 인명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실종자를 찾기 위한 수색작업이 재개됐다

25일 오후 2시 50분쯤 경남 창원시 진동면 사등리 국도변에서 시내버스가 불어난 물에 휩쓸려 떠내려가 옆으로 넘어진 상태로 다리 난간에 걸렸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전복된 버스 안에서 19세 안 모양의 시신을 발견했다.

26일 오전 7시 30분부터는 운전사 정모 씨를 포함한 4~5명의 실종자를 찾기 위한 수색을 벌이고 있다.

경찰은 버스에 안 양과 운전사 정모 씨를 포함해 총 6명이 타고 있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진동면 주민 4명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됐기 때문에 운전사를 포함해 모두 5명이 실종됐다고 추정하고 있지만, 탑승객 수는 정확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관계 당국은 사고 버스에서 블랙박스를 확보해 정확한 탑승객 수를 확인하고 있지만, 손상이 심해 시간이 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과 소방인력 2백여 명은 사고가 난 하천 주변을 살피며 실종자를 찾기 위한 수색 중이다.

또한 어제 거센 물살 때문에 실종자가 이미 바다 쪽으로 떠내려갔을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해경 경비정과 헬기도 동원해 사고 지점에서 연안까지 수색범위를 넓히고 있다.

하지만 폭우로 인해 하천과 바닷물이 흙탕물로 바뀌어서 수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창원 버스 사고, 빨리 실종자 찾았으면 좋겠다", "창원 버스 사고, 제발 모두 무사했으면", "창원 버스 사고, 너무 안타깝다", "창원 버스 사고, 물이 정말 무섭다", "창원 버스 사고, 안타까워서 어떡하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