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험생 쌍수,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 만드는 성형법은?

2015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힘든 시험 과정을 거친 고3 수험생 및 N수생들이 그 동안 미뤄왔던 외모 가꾸기에 한창이다. 강남 성형형외는 쌍꺼풀 수술을 받고 싶어하는 수험생들로 붐빈다.

하지만 자칫 쌍꺼풀수술비용에만 치중해 성형외과 전문의 수술 숙련도나 병원의 인지도 등을 고려하지 않고 수술을 결정했다가는 부자연스러운 결과가 나타나거나 부작용의 위험도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당부된다.

나무성형외과 곽인수 대표원장은 "수험생들의 경우, 자칫 적은 비용만을 우선으로 고려하여 눈 성형을 시행했다가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재수술을 받게 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며, "보다 안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병원 선택은 물론이고 수술 방법에 대해서도 좀 더 까다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곽원장에 따르면, 또렷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방법으로 '비비드 눈성형'을 권장할 수 있다. 비비드눈성형은 쌍꺼풀수술과 매직앞트임, 매직 눈매교정 등을 얼굴형이나 눈의 형태에 따라 종합적으로 시행함으로써 좀 더 매력적이고 균형 잡힌 눈 성형 효과를 보여주는 맞춤형 눈성형이다.

비비드 눈성형은 눈꺼풀의 두께와 몽고주름, 안검하수 여부를 정확하게 체크하고 원하는 눈의 크기와 모양, 얼굴 전체에서의 조화를 모두 고려하여 진행하게 되며, 한 번의 수술만으로도 연예인처럼 또렷하면서도 생기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곽인수 원장은 "이 수술법은 눈꺼풀이 두껍거나 좌우가 다른 쌍꺼풀, 눈꼬리가 올라가 있거나 처진 경우 등 다양한 수험생들에게 대부분 맞춤성형으로 적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케이스에서 수술 경력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상세하게 상담을 통해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덧붙여 조언했다.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