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훈훈한 외모로 '여심 올킬'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슈스케6' 출연자 재스퍼 조가 가수 조하문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그의 훈훈한 외모가 화제다.

지난 22일 '슈스케6' 첫 회에서는 서울 경기 전라 경상 등 각 지역별 예선전이 방송됐다.

방송 말미에 등장한 조각 미남 재스퍼 조는 자신에 대해 캐나다와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한 아트디렉터로, 아버지가 한국의 연예인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심사위원들은 '아버지가 연예인'이라는 말과 조씨 성을 고려해서 "조덕배? 조용필? 조관우?" 등 온갖 추측을 했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다.

그러나 방송 직후 재스퍼 조의 한국이름은 조태관이며 가수 조하문의 아들인 것으로 밝혀졌다. 재스퍼 조의 어머니 최지원 씨는 배우 최수종의 친누나고, 재스퍼 조는 지난 2011년 방송에 조하문과 함께 출연했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여심 올킬 외모",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어쩜 저렇게 잘생겼지?",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노래는 얼마나 잘할까?", "'슈스케6'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여성 팬들 많이 생길 듯"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