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종현, 유라와 첫 포옹 성공 “유라 덕에 나도 많이 웃게 돼”

홍종현이 유라와의 첫 포옹에 성공했다.



23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홍종현-유라 부부를 위한 홍석천의 원포인트 레슨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평소 홍종현을 아끼는 시누이 홍석천은 밝고 순수한 유라의 모습이 마음에 들어 며느리감으로 손색이 없다며 시누이로서(?) 합격점을 주며, 두 사람 사이를 더욱 친밀하게 해줄 수 있는 스킨십 원포인트 레슨에 들어갔다.

커플 번지 점프 할 때처럼 홍종현을 상대로 과장된 괴성과 와락 안기기를 보여주고는 유라에게도 해보라고 한 것. 또한 홍석천은 필살기를 알려주겠다고 했고, 홍종현은 홍석천이 시키는 대로 유라를 품에 안으며 두 사람의 첫 포옹에 성공했다.

홍종현은 홍석천뿐만 아니라 홍종현이 자주 가는 액세서리 집에도 방문해 사장님에게 유라를 인사시켜줬다. 홍종현이 무뚝뚝해 보이지만 은근히 챙겨주는 스타일이라고 유라에게 당부하며 잘 웃는 유라가 사랑스럽다는 사장님의 말에 홍종현은 그런 유라를 보며 자신도 많이 웃게 된다고 말했다는 후문.

홍종현은 속마음 인터뷰에서 “자신의 지인들과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준 유라에게 고마운 하루였다”고 밝혔다.



한편 홍종현의 지인들과 함께한 홍종현-유라 이야기는 23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