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우 김진근 아내 정애연, 시누이 김진아 사망에 눈물 '기도해주세요' 애통

배우 김진근 아내 정애연, 시누이 김진아 사망에 눈물 "기도해주세요" 애통

배우 김진아가 향년 51세로 세상을 떠난 가운데, 배우 정애연이 심경을 고백했다.

정애연은 21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기도해주세요"라는 짧은 글을 게재했다.

앞서 정애연은 지난 17일에도 "기도해주세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부탁드려요"라고 김진아의 회복을 바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정애연은 2009년 김진아의 남동생 김진근과 결혼했으며, 김진아는 정애연에게 시누이가 된다.

한편 김진아는 지난 20일 새벽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김진아 가족들은 미국에서 장례절차를 마친 뒤 한국에서 장례식을 치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진근 아내 정애연이 시누이 김진아 사망에 남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진근 아내 정애연 김진아 사망에 애통해하네", "김진아 사망으로 김진근 아내 정애연 글 남겼구나", "김진근 아내 정애연이 김진아랑 가족이구나", "김진근 아내 정애연 김진아 사망에 힘들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