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탕웨이 김태용 웨딩사진, 미소까지 닮은 연인 '훈남훈녀가 따로 없네'

탕웨이 김태용 웨딩사진

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웨딩사진이 공개되 눈길을 끈다.

탕웨이의 소속사 챔피언스타는 19일 웨이보 계정을 통해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웨딩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 입고 행복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두 사람은 맞잡은 손과 한 방향을 향하는 포즈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최근 양가부모와 친지 등 가까운 지인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화촉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웨딩사진과 함께 "탕웨이와 김태용의 부탁으로 매우 기쁘게도 그들의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나누게 되었습니다. 며칠 전,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이 바라보는 가운데 탕웨이와 김태용이 정식 부부가 되어 손을 잡고 새로운 인생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영원한 행복을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동안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신 탕웨이의 친구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지난달 2일 중국 소속사와 영화사 봄을 통해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탕웨이 김태용 웨딩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탕웨이 김태용 아름다워", "탕웨이랑 김태용 행복해보인다", "김태용 탕웨이와의 결혼에 다 가진 기분 들 것같아", "김태용 탕웨이 잘 어울리는 한 쌍", "탕웨이 김태용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