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라 구하라, '안녕하세요' 출연자 가슴 공격에 '기겁'…상황 어땠길래?

안녕하세요 카라 구하라

'안녕하세요' 카라 구하라가 출연자의 돌발 행동에 놀랐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카라와 샤이니 멤버 태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첫 번째 고민 주인공은 외모에 따라 손님을 차별하는 동료 헤어 디자이너에 관한 고민을 토로했다.

이 헤어 디자이너는 잘생기고 예쁜 손님에게는 특급 서비스를 하고, 못생긴 손님에게는 독설을 한다고 밝혀 충격을 자아냈다.

MC들은 헤어 디자이너를 불러 고객 응대를 보여달라고 했고, 그는 구하라를 선택해 "왜 이렇게 파인 걸 입고 왔어 언니"라며 구하라의 몸을 자연스럽게 만졌다.

이어 이 헤어디자이너는 구하라에게 "안 부끄러워해도 된다"고 가슴을 습격해 다시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고, 구하라는 "고객들이 놀랄 것 같다. 나도 지금 놀랐다"고 당황해 눈길을 끌었다.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카라 구하라를 본 네티즌들은 "안녕하세요 나간 카라 구하라 화났을 것 같아", "안녕하세요 카라 구하라 놀란 표정이네", "안녕하세요 카라 구하라 당황스러웠겠다", "안녕하세요 카라 구하라 정말 놀랐을 듯", "안녕하세요 카라 구하라 민망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