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주희 아나운서, 김민지 박지성 결혼 인증샷 'SBS 미녀 아나운서 총출동'

김주희 아나운서

SBS 김주희 아나운서가 김민지 박지성의 결혼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주희 아나운서는 28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참되고 복되게 행복하길. 사랑스러웠던 Min(김민지) & Ji(박지성)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주희 아나운서 등 SBS 아나운서들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민지 옆에 나란히 서 있다. 김주희 아나운서는 깔끔한 하객패션으로 눈길을 끈다.

박지성 아내 김민지는 SBS 아나운서로 활동한 바 있다. 하지만 박지성과의 결혼식을 앞두고 퇴사를 했다.

김민지 박지성 결혼식은 지난 27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됐다. SBS 배성재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으며 히딩크 감독을 비롯해 국내외 축구 인사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지성과 김민지는 결혼식 후 런던에서 신혼생활을 할 예정이다.

김주희 아나운서 사진에 네티즌들은 "김주희 아나운서 하객으로 참석했네", "김주희 아나운서 예쁘다", "김주희 아나운서 비롯한 하객들 아름다워", "김주희 아나운서 하객패션 깔끔하네", "김주희 아나운서 눈길 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사진=김주희 아나운서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