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뮤직뱅크 현아, '빨개요' 무대서 관능적인 눈빛-골반 댄스 '후끈'

'현아 빨개요'

현아가 솔로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현아는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블랙 리스트'(Black List)와 '빨개요'(Red)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랙 리스트' 무대에서 현아는 랩 피처링을 맡은 LE와 함께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어진 타이틀곡 '빨개요' 무대에서 현아는 청재킷과 핫팬츠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드러냈다. 특유의 관능적인 눈빛과 과감한 골반 댄스로 무대를 장악한 현아는 물오른 섹시미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처음으로 공개된 현아 '빨개요'는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 현아는 (yeah )'라는 가사가 관심을 끌고 있다. 원곡에서는 'yeah' 부분이 '맛있어'인데 이 부분이 생략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많은 네티즌들은 "현아 빨개요, 소름 끼치는 매력", "현아 빨개요, 몸이 정말 유연한 것 같다", "현아 빨개요, 나이가 어린데 정말 섹시하다", "현아 빨개요, 미모-몸매 물이 올랐네", "현아 빨개요, 무대 카리스마 진짜 최고다", "현아 빨개요, 많은 활동 해주기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현아 외에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걸스데이, B1A4, 옴므, 럭키제이, 헨리, 블락비, 베스티, 갓세븐, 마마무, 소년공화국, 비아이지(B.I.G), 혜이니, 크로스진(CROSS GENE), Phon, Play The Siren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