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보아, 엠카운트다운 10주년 인증샷 ‘청순미모+볼륨몸매’ 탄성

'엠카운트다운 10주년 보아 인증샷'

'아시아의 별' 가수 보아가 케이블채널 음악방송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 10주년을 맞이해 인증샷을 공개했다.

24일 보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엠카운트다운 10주년 축하드립니다. 간만에 방송하니 정신이 몽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보아는 환한 미소와 함께 쾌활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보아는 배꼽을 노출시킨 섹시의상으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라인을 자랑해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리게 한다.

24일 경기도 일산 고양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엠카' 10주년 특별 생방송 무대에서 보아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히트곡 'Only one' 무대를 선보여 환호를 받았다.

엠카운트다운 10주년 공연에는 엑소K 보아 승리 씨스타 다이나믹 듀오 인피니트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백지영 레이디스 코드 AOA B1A4 블락비 GOT7 빅스 전인권 박재정 정준영 안재현 문희준 손호영 이홍기 등 스타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10주년 보아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엠카운트다운 10주년 보아 무대 멋졌어", "엠카운트다운 10주년 축하해", "엠카운트다운 10주년, 보아 인증샷 예쁘게 잘 나왔어", "엠카운트다운 10주년, 보아 음악방송 더 자주 나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