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채영, MBC 라디오국 감사패 받아 '유족 눈물'…서현추모공원 안치

'유채영 서현추모공원 안치'

MBC 라디오국이 가수 겸 배우 故 유채영(41·본명 김수진)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관계자는 24일 "MBC 라디오국에서 오후 2시께 빈소를 찾아 조문하면서 유채영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유채영은 투병 중에도 MBC 표준FM '좋은 주말 김경식 유채영입니다'를 진행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MBC 라디오국은 고인에 대한 감사와 명복을 비는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를 받은 유족들은 눈물을 흘린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MBC 측은 이날 공식 트위터를 통해 "투병 중에도 밝은 모습으로 MBC 라디오 '좋은 주말'을 진행하던 유채영 씨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애도했다.

한편 유채영은 지난해 10월 건강검진을 통해 위암말기 판정을 받아 투병생활을 해왔다. 최근 건강상태가 악화된 유채영은 라디오에서 하차, 2주 전부터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아왔다. 하지만 24일 오전 8시 결국 숨을 거뒀다. 빈소는 서울 신촌 연대 세브란스 병원 장례식장 특2호에 마련됐으며, 장례는 기독교식 3일장으로 진행된다. 발인은 26일 오전 7시 40분 거행되며 인천 화장장에서 화장한 뒤 서현 추모공원에 안치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유채영 서현추모공원 안치, 많은 사람들이 슬퍼하고 있네요", "유채영 서현추모공원 안치, 좋은 곳에서 편안히 쉬시기를", "유채영 서현추모공원 안치,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유채영 서현추모공원 안치, 안타까워요", "유채영 서현추모공원 안치, 라디오에서 이제 목소리 들을 수 없어 슬픕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