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3040 여성타깃 기능성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에서 모공과 피부 속 수분까지 케어하는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Pink Clay Essence Mask)를 새롭게 출시, 24일 오후 1시40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에이지투웨니스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는 수분에센스가 70%이상 함유된 워시오프 타입의 클레이 팩으로 프랑스 쥬라산맥(Jura Mt.)에서 채취한 핑크 클레이와 백금가루, 마누카 꿀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시켰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핑크 클레이는 피부표면의 모공을 케어해 피지와 안색개선에 도움을 주고 수분에센스와 마누카 꿀은 물론 아쿠아 허브, r-PGA, Oligo-HA, 프룩탄 등 특허성분의 추가 함유로 피부 속 수분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지투웨니스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는 미네랄의 수분공급 효과로 촉촉함을 더해 주름을 유발하거나 피부가 당기는 건조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했으며 기존의 클레이 팩 대비 사용 후 피부 수분량이 증가하는 효과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또한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성 제품으로 안면 리프팅 기능 및 쿨링을 통한 진정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는 7월24일 오후 1시40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며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 3개 △플래티넘 허니 에센스 1개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 여행용 10개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 무료체험분 1개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9,900원이다.

'플래티넘 허니 에센스'는 백금과 꿀 추출물이 함유된 겔 타입의 수분에센스로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의 주요 성분을 동일하게 처방했으며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 여행용'은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휴대가 용이하도록 캡슐에 담아 구성한 제품이다. 한 캡슐당 10g의 용량으로 여행시 필요한 만큼 챙겨갈 수 있어 사용에 편리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