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블락비, '헐' 티저 영상 속 깜찍함 화제. 걸그룹 티저인 줄…

컴백을 앞둔 블락비의 신곡 'H.E.R(헐)'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블락비는 지난 20일과 21일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H.E.R(헐)'의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블락비는 이제까지 보여준 적 없는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다. 걸그룹 못지 않은 핑크 빛 컬러로 무장한 블락비는 짧은 티저 영상 안에서도 강한 그들의 개성을 확연히 드러냈다.

노래 제목과 어울리게 아름다운 '그녀'를 보고 반해버린 남자의 눈빛을 잘 살린 블락비의 '헐' 티저영상은 20일과 21일에 이어 오늘 22일 정오에 마지막 3차 티저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에도 역시 리더 지코의 손을 거쳐 준비된 블락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H.E.R(헐)'은 영어 'HER'의 '그녀'를 뜻함과 동시에 그녀를 보고 깜짝 놀라 내뱉는 감탄사 '헐'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다.

블락비의 '헐' 티저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진짜 '헐'이다 블락비가 귀여운 콘셉트도 소화하다니", "걸그룹 티저인 줄 알았다", "이번엔 진짜 로맨스 컨셉인가요?", "블락비 헐, 빨리 노래 듣고싶다", "블락비 뮤직비디오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23일 광진구 악스 코리아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H.E.R(헐)'의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24일 음원 공개와 더불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