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신혜, 조용한 기부 이어 '노란리본 캠페인' 참여 '기도합니다'

박신혜 기부 이어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참여

배우 박신혜가 세월호 침몰 사고에 애도의 뜻을 표하며 조용한 기부를 한 가운데,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도 참여하며 마음을 전했다.

박신혜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프로필 사진을 노란리본으로 바꾸며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 동참하는가 하면, "제발. 제발 무사하길. 더 이상 피해가 없길. 많은 이들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길. 기도하고 또 기도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그런가 하면, 남몰래 5000만 원을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NGO 단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관계자는 "박신혜가 5000만 원을 기부했다. 알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며, "우리한테도 배우라는 말없이 그냥 '박신혜'라는 이름으로 기부했다. 소속사에 확인을 했는데 맞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 역시 "조용히 지나가길 원했는데 알려져 당황스럽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박신혜 기부 소식 이어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신혜 기부 소식도 조용히... 애도하는 마음 간절하다", "박신혜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동참 마음 따뜻한 배우", "박신혜 기부-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알려져 되려 당황, 그녀의 기도가 이루어 지길", "박신혜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동참, 온 국민이 한 마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