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경찰 '허위 인터뷰' 홍가혜 체포영장 발부…위치 추적 중

'홍가혜 체포영장 발부'

허위 인터뷰로 국민들을 혼란에 빠트린 홍가혜에 대해 체포영장이 발부됐다.

전남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20일 홍가혜 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하고 위치추적에 나섰다.

앞서 홍가혜는 지난 18일 종합편성채널 MBN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을 민간잠수부라고 소개하며 "정부가 민간 잠수부의 구조를 막고 있다"며 "약속된 장비가 지원되지 않고 있으며 정부 관계자가 '대충 시간이나 때우고 가라'는 얘기를 했다"고 주장했으나 모두 허위 사실로 드러나 논란을 일으켰다.

경찰은 거짓말로 큰 피해를 준 홍가혜 씨에게 체포영장을 발부하고 출판물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를 적용해 소환 조사할 계획이다. 홍가혜씨는 현재 휴대전화 전원을 꺼놓고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홍가혜 체포영장 발부에 네티즌들은 "홍가혜 체포영장 발부, 실종자 가족들에게 두 번 못 밖았다", "홍가혜 체포영장 발부, 빨리 잡아서 사법처리 해야한다", "홍가혜 체포영장 발부, 진짜 황당하다", "홍가혜 체포영장 발부, 이 시기에 허위 인터뷰라니", "홍가혜 체포영장 발부, 정말 화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