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MBC 연예대상' 김신영 수상소감 '나를 붙잡아준 프로' 뭉클

'김신영 수상소감'

개그우먼 김신영이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라디오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가운데 그의 수상 소감이 화제다.

김신영은 지난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에서 진행된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로 라디오 부문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이후 무대에 오른 김신영은 "개그맨인데 내가 길게 말할 수 있다는 깨달음을 준 프로그램이 '정오의 희망곡'이었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제가 라디오를 위해서 풀도 뽑고 여러 가지를 많이 하는데 다들 '그런 걸 왜 하냐'라고 물으신다. 라디오 좀 많이 사랑해주세요 여러분"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김신영은 "내가 아파서 3개월가량 방송을 쉬자, 자신감과 자존감이 떨어졌을 때 나를 붙잡아준 곳이 '정오의 희망곡'이었다"며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재미있고 파이팅 넘치게 하겠다"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신영 수상소감에 네티즌들은 "김신영 수상소감이 정말 뭉클하긴 했어요", "김신영 수상소감을 듣다가 같이 눈물을 흘릴 뻔했어요. 손을 잡아 준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 수상소감을 전하며 눈물을 흘리네요. 괜히 마음이 더 쓰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