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작 MMORPG '티르온라인', 온게이트와 채널링 서비스 시작

액토즈소프트는 게임 전문 채널링 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대형 MMORPG '티르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과거 '다크블러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좋은 파트너십이 계기가 되어 이뤄진 결과로, 액토즈는 온게이트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티르온라인'의 유저 저변을 넓히고 입지를 확고히 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온게이트의 200만 회원들은 간단한 약관 동의 및 인증 절차만으로 게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8일 온게이트 내에 마련된 '티르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서비스 버전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티르온라인'은 온게이트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동시 진행하여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을 보여주는 게임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총괄 배성곤 부사장은 "온게이트와의 인연으로 '다크블러드'에 이어 '티르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용자의 편의와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게임 운영 및 마케팅 등에 상호 협력하며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서로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굳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29일까지 '티르온라인'에 가입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게임 아이템이 들어 있는 감사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