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인보우, 데뷔 1주년 맞아 팬들이 보낸 선물에 이런것도…

걸그룹 레인보우가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로부터 대규모 선물 공세를 받아 화제다.

두번째 디지털 싱글 '마하(MACH)'로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성공한 레인보우는 지난 13일 데뷔 1주년을 맞았다. 특히 이날은 '마하'의 고별무대를 갖는 날이었는데 대기실로 멤버들의 이름과 레인보우 색색의 꽃들로 장식된 대형 축하 떡 케이크와 꽃바구니, 그리고 빡빡한 스케줄로 지친 멤버들의 건강까지 걱정하며 보낸 홍삼 액과 수면양말 등이 배달 된 것.

팬들의 마음이 듬뿍 담긴 너무나도 큰 선물에 레인보우는 일명 '폭풍감동' 을 받으며 매우 기뻐했다. 동시에 멤버들은 선물을 받자마자 인증사진을 찍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했다.

레인보우는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여 이렇게 큰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팬들에게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테니 이번 앨범의 짧은 활동을 너무 아쉬워하지 말고 다음 활동까지 더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의 활동을 마무리 한 레인보우는 앞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 후 멤버 개인활동에 주력하며 다음 앨범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