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63세' 최화정, 연하 아이돌과 카페 데이트 포착 '사귀는 거 아니야?'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최화정과 매드몬스터 제이호의 카페 데이트가 포착됐다.

7일 유튜브 채널 '빵송국'에서는 '[단독 최화정♥제이호 열애? 카페 데이트 제보영상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최화정은 카페 테라스에서 한 아이돌과 커피를 마시는 모습. 영상을 제보한 팬은 "최화정 아니야? 사귀는 거 아니야?"라며 관심을 보였다. 최화정은 한 남성과 다정히 러브샷을 하고 입가에 묻은 음료를 닦아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었다.

최화정의 카페 데이트 상대는 가상의 아이돌 그룹 매드몬스터의 제이호. 팬들의 관심이 쏠리자 제이호와 최화정은 급하게 자리를 떴다. 자리를 뜨는 와중에도 제이호는 최화정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었다.

제이호는 유튜버 이창호의 부캐 중 하나. 곽범과 이창호는 매드몬스터라는 아이돌 그룹을 결성해 활동해왔다. 최근 '군백기'를 끝냈다는 매드몬스터는 전역식과 함께 다시 활동을 재개했다.

이후 공개된 열애설에 팬들도 아이돌 콘셉트에 맞게 유쾌한 댓글을 남겼다. 팬들은 "또 열받는 거 가져왔다", "한창 앨범 준비할 때 열애설이 나냐", "트럭시위 준비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배우 최화정은 최근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를 개설하며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