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광대·안와 골절' 박규리, 수술 성공적 '회복에만 전념, 건강히 돌아올게요'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광대·안와 골절 부상을 입은 그룹 카라 박규리가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근황을 전했다.

박규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수술 잘 됐대요. 내사람들 너무 걱정하지 말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환자복을 입고 병원 침대에 누워 셀카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조심조심히 회복에만 전념해서 하루 빨리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올게요"라며 "내가 많이 많이 보고싶고 사랑해.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다들 건강하길"이라고 전했다.

앞서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3일 "박규리가 개인 일정 중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다"며 "부상 위치를 고려해 수술을 해야 하고 수술부터 회복까지 4~5주 정도 소요된다는 전문 의료진의 안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와 회사는 신중한 논의 끝에 치료 기간 동안 무리한 활동은 피하고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7월 한달 간 예정돼 있던 활동은 진행하지 않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박규리가 속한 그룹 카라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I Do I Do'를 발매한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