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방, '맥스서밋 어워드 2024' 건설·부동산 부문 선정

부동산 플랫폼 다방은 '맥스서밋 어워드 2024' 건설·부동산 부문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맥스서밋 2024'는 디지털 애드테크(Ad-Tech) 전문 기업 모비데이즈에서 주최하는 디지털 마케팅 콘퍼런스다. 콘퍼런스에는 해마다 각 산업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괄목할만한 성장과 마케팅적 인사이트를 제공한 브랜드와 플랫폼에 '맥스서밋 어워드'를 수여한다.

다방은 지난 3월 새롭게 론칭한 신규 TVC 캠페인 '모두 다 보는 방, 다방!'으로 이번 '맥스서밋 어워드 2024' 건설·부동산 부문을 수상했다. 캠페인에는 10년째 다방의 전속모델로 활약하는 혜리가 등장해 다방의 경쟁력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방은 TV CF 론칭과 함께 IP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캠페인을 동시 공개하며 캠페인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효용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다방이 유튜브에 공개한 캠페인은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장준혁 다방 마케팅실 실장은 "중개사와 임차인의 상생이라는 다방만의 메시지를 담은 TVC 캠페인이 공신력 있는 어워드에서 인정받아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