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만의 테니스화 만들자' FILA,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 출시

휠라(FILA)는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 '커스텀 스튜디오'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커스텀 서비스는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춘 디자인 뿐만 아니라 경기력 향상을 위한 테크닉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서비스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테니스' 카테고리에 있는 '휠라 커스텀 스튜디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테니스화 모델을 고른 뒤 내 발에 맞는 핏을 선택하면 된다. 자주 이용하는 코트의 특성에 따라 바닥면 디자인도 커스텀 할 수 있다.

또한 신발꾸미기 등 개성이 담긴 슈즈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최대 14가지 컬러 옵션을 둬 전면, 측면, 설포(베라), 신발 끈, 아웃솔(밑창) 로고 등을 원하는 스타일로 조합할 수 있도록 했다. 신발 후면에 각인 커스텀으로 이니셜이나 원하는 문구를 추가하면 자기만의 테니스화를 만들 수 있다.

현재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로 제작 가능한 슈즈는 '스피드 서브'와 '엑실러스 3' 두 가지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외 최정상급 테니스 선수들을 후원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의미 있는 테니스화를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