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1kg 감량' 신봉선, 이러니 살이 쏙 빠지지..'유지어터' 식단 공개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11kg를 감량한 개그우먼 신봉선이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신봉선은 29일 자신의 SNS에 "오늘 아침은 포케다. 어제 포장했지만 맛있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신봉선은 다이어트 음식 '포케'로 아침 식사를 해결한 모습. '포케'는 하와이 말로 '조각으로 자른다'는 뜻으로, 깍둑썰기한 채소류와 함께 현미밥 등을 섞어 먹는 음식이다.

체중 11kg를 감량한 신봉선은 다이어트 이후에도 철저한 식단 관리를 보여줘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신봉선은 "도대체 90점은 어떻게 받는 거임?"이라는 글과 함께 인바디 점수를 공개했다. 신봉선의 인바디 점수는 84점으로, 이는 40~50세 여성 중 상위 1%에 해당한다.

특히 신봉선은 최근 체중 감량과 함께 살아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 닮은꼴인 가수 아이유, 배우 한지민을 떠오르게 하는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1980년생인 신봉선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MBN '한일가왕전',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 중이다. 지난해 9월에는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를 통해 체중 11.6kg를 감량하는 과정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