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솔직히 말하면' 고준희, BBC도 재조명한 '버닝썬 루머' 언급한다 [SC이슈]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고준희가 버닝썬과 관련된 루머에 대해 입을 연다.

28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웹예능 '아침먹고 가2'에는 김동현이 출연한 EP.15가 공개됐다.

영상 말미, 고준희의 출연 예고편이 공개됐다.

장성규는 "이런 얘기는 조심스러울 수 있지만, 좀 루머가 갑자기 또 터지지 않았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고준희는 "어떤 루머를 말하는거냐. 저에 대한 루머가 너무 많아서"라고 쿨하게 되물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장성규는 "최근에 BBC에서도 다뤘던.."이라며 '버닝썬'을 언급한 뒤 "그에 관련해서 이름이 막 연관 검색어에도 오르지 않았느냐"고 구체적으로 질문했다.

이에 고준희는 "저는, 솔직히 얘기하면"이라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어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고준희는 지난 2021년 9월 버닝썬과 연관있다는 루머들에 입장을 밝히고 강력한 법정 대응을 시사한 바 있다. 당시 고준희 법률대리인은 "최근 유튜브들을 통해 유포된 고준희가 버닝썬 접대 여배우라는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악성 유튜버와 네티즌들이 악의적으로 만들어낸 자극적인 허위 사실에 불과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근, 2019년 '버닝썬' 사태를 조명한 영국 BBC 방송의 다큐멘터리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BBC 월드 서비스는 탐사보도팀 'BBC Eye'가 제작한 새 다큐멘터리 '버닝썬-K팝 스타들의 비밀 대화방을 폭로하다'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다큐는 오는 6월부터는 BBC 뉴스 TV 채널에서 시리즈로 방영될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