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뉴진스, 대학 축제 수익금 전액 기부 결정 '신곡 무대 기대 부탁' [전문]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뉴진스가 대학 축제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 측은 25일 "컴백 무대에 이어 뉴진스는 다양한 곳에서 많은 분들과 만나기 위해 오늘 고려대학교 '입실렌티'를 시작으로, 일주일 동안 조선대학교, 동의대학교, 부산대학교, 동국대학교, 세종대학교, 중앙대학교 총 7개의 대학 축제 무대에 선다"며 축제 일정을 공유했다.

뉴진스 측은 "신곡 'How Sweet', 'Bubble Gum' 무대와 함께 관객 분들과 호흡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대학 축제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앞으로 이어질 활동에도 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뉴진스는 지난 25일 새 더블 싱글 'How Sweet'를 발매했다. 하이브 내 방시혁과 민희진의 극한 대립 속에서도 뉴진스는 발매 첫날 무려 80만 장 넘게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컴백 후 대학 축제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 활동을 시작하는 뉴진스는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통 큰 결정으로 팬들도 놀라게 했다.

한편, 뉴진스의 새 싱글에는 타이틀곡 'How Sweet'와 '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 등 총 4곡이 실렸다. 'How Sweet'는 마이애미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통통 튀는 힙합 스타일 곡이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뉴진스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도어입니다.

뉴진스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뉴진스는 어제 컴백 첫 무대를 잘 마쳤습니다.

컴백 무대에 이어, 뉴진스는 다양한 곳에서 많은 분들과 만나기 위해 오늘 고려대학교 '입실렌티'를 시작으로, 일주일 동안 조선대학교, 동의대학교, 부산대학교, 동국대학교, 세종대학교, 중앙대학교 총 7개의 대학 축제 무대에 섭니다.

1. 고려대학교 '입실렌티' (5/25, 토)

2. 조선대학교 '대동제 GRACIA' (5/27, 월)

3. 동의대학교 '효민대동제' (5/28, 화)

4. 부산대학교 '대동 새로이 함께' (5/28, 화)

5. 동국대학교 '백상대동제:무아지경' (5/30, 목)

6. 세종대학교 '청춘낭만: 2024 in Sejong' (5/30, 목)

7. 중앙대학교 'Lucas' (5/31, 금)

신곡 'How Sweet', 'Bubble Gum' 무대와 함께 관객분들과

호흡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대학 축제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이어질 활동에도 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