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재정 오늘(21일) 입대..'군인으로서 최선 다할 것'[전문]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가수 박재정이 입대를 앞두고 자필편지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박재정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박재정입니다. 내일 입대를 합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가수로서 달려온 시기를 잠시 멈추고 군인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아프지 마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여러분께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박재정은 신곡 발매 소식을 전하며 "레드카펫에서 불러드린 '헤어질 용기'는 제가 좀 더 가다듬어 창운이에게 주었습니다. 아마 군 생활 하는 동안 나올 것 같으니 나오게 되면 많이 들어주세요"라며 "그리고 편지, Alone, And 콘서트 데이터들도 라이브 앨범으로 군에 있는 동안 발매해 달라고 부탁드려 놨습니다. 대표님 보고 계시죠?"라고 덧붙였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이하 박재정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박재정입니다. 내일 입대를 합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가수로서 달려온 시기를 잠시 멈추고 군인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프지 마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여러분께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재정.

P.S 레드카펫에서 불러드린 '헤어질 용기'는 제가 좀 더 가다듬어 창운이에게 주었습니다.

아마 군 생활 하는 동안 나올 것 같으니 나오게 되면 많이 들어주세요.

그리고 편지, Alone, And 콘서트 데이터들도 라이브 앨범으로 군에 있는 동안 발매해 달라고 부탁드려 놨습니다. 대표님 보고 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