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167㎝' 조세호, '9세 연하' 예비신부=키 크고 훤칠한 스타일…'180㎝' 홍진경과 비슷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167㎝ 조세호의 9세 연하 여자친구가 '키가 크고 훤칠하다'고 언급됐다. 앞서 홍진경과 키가 비슷하다고 했으니, 10㎝ 더 키 차이가 날 수도 있다.

21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라디오 총회를 연 박명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4월 청취율 조사를 앞두고 윤정수, 남창희, 영케이, 조정식을 호출해 라디오 긴급 총회를 연 박명수는 남창희가 만든 브런치, 영케이가 쏜 중국 요리로 식사를 시작했다.

이 가운데 결혼 이야기가 나오면서 남창희의 절친 조세호의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남창희는 조세호의 여자친구에 대해 "키가 크고 훤칠한 스타일"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2월 20일 채널 '오늘의 주우재'에는 올라온 '이 여행 괜찮은 거야? [하남자 여행 in 고베 1화]'에서 조세호는 키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재미있는 게 우재는 188cm, 우영이가 178cm, 내가 168cm다"라고 했다.

이에 주우재는 조세호의 말에 '홍김동전' 당시 공개됐던 조세호 키를 언급, "167cm 아니었냐"고 해 조세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조세호는 "'홍김동전' 건강검진 촬영한 날 끝나고 그 친구를 만나러 갔는데, 가방이 없어서 문진표를 손에 들고 있었다. 식사 장소에 갔는데 종이를 어디 두기 애매해서 '가방 안에 넣어달라'고 했다. (여자친구가) 받더니 '근데 오빠' 이러더라. '왜?' 그랬더니 '166.9cm예요?'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한편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서 홍진경은 "세호 여자친구가 키도 나랑 비슷하고 MBTI 똑같고 생일 똑같고 혈액형도 똑같다"고 언급한 바 있다. 홍진경의 공식 프로필상 키는 180㎝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