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성동일, 아들 성준→과학고· 딸 성빈→현대무용…'아빠 어디가?' 꼬꼬마의 폭풍 성장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아들은 과학고, 딸은 현대무용. 성동일 자식 농사 '대박'이다. 각자 다재다능 자기 길을 찾아 가는 모습이 훈훈암을 안겨준다.

귀요미 성동일의 딸 성빈 양이 너무나 아름답게 자라 성숙미를 과시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성빈 양은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서 아빠 성동일의 품에 안겨 '꼬꼬마'로서 랜선 이모들의 사랑을 독차지해왔다.

2년 여전 성동일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 3'에 출연, 말괄량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했던 둘째 성빈에 대해 "발레에 빠져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당시 성동일은 "잘 못 한다. 좋아서 한다"라고 했으나 상당한 재능이 있는 듯, 성동일의 부인 박경혜 씨는 성빈양의 콩쿨 참가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한편 성동일은 지난 2003년 아내 박경혜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성준 군과 딸 성빈, 성율 양을 두고 있다.

'아빠 어디가'에 아들 성준 군, 성빈 양과 함께 출연해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는데, 특히 성준 군은 2021년 우수한 성적으로 인천 소재의 과학고에 합격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